본문 바로가기

부천 북부역 소신여객앞

인천 부천 명품 성인용품 자연애-성인용품 단상 ☆ 최고의 기쁨과 즐거움을 위한 부천 성인용품점의 제안

성인용품에 대한 단상

 

"성인용품"이라는 말을 누가 처음 붙였을까요? 영어로는 Adult Toy 뭐 이런 표현도 쓰는것 같은데, 어찌보면 적절한 말인것 같기도 하고, 또 한편으로는 성인용품이라는 말이 주는 이미지 때문에 원래 갖고 있던 순기능적 "사랑"의 보조도구라는 이미지가 아직도 낯설은 단어가 아닐까?

 

보통의 많은 사람들에게는 아직은 쑥스럽기도 하고, 또 한편으로는 호기심? 도 가는 그런것이 아닌가 싶다.  어떤사람에게는 약간은 음란스런 의미로 다가갈수도 있겠고,,,,

 

성인용품 애호가?? 인 나로서는 우리 부부가 즐겁게 사랑을 나누는데 자주 등장하는 유용한 도구? 그 정도가 아닌가 싶다.

 

쑥스럽고, 약간은 게면쩍을수 있지만, 알고 보면 남자와 여자의 근본적인 차이때문에 늘 갭(Gap)이 있을 수 밖에 없는 성생활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수 있는 방편이 될수 있다 생각한다.

 

물론, 도구를 사용한다는 거부감? 이 있을 수도 있겠지만 조금의 마음에 문을 열면 이제까지 경험하지 못한 또 다른 즐거움을 찾을 수 있다 확신한다.

 

 

음성적이고, 무언가 칙칙한 느낌마져 드는 기존의 성인용품, 또 성인용품 점에 대한 인식, 인천  부천 성인용품 어디를 다녀봐도 그저 기존의 이미지를 벗어지를 버리지 못하던 나를 베시시 웃게 해준곳이 있어 참 다행이다.

 

인천 부천 지역 최대 명품 성인용품 점! 부천 성인용품점.

 

매장의 크기나 상품의 질, 다양함, 착한가격은 굳이 말할 필요가 없고, 제대로 즐길 줄 아는 어른들을 위한 성교육 선생님 같은, 부천 성인용품점 사장님의 설명을 듣고나니 사람과 사람, 남자와 여자의 육체적 사랑의 의미와 그 구체적인 방법을 다시한번 깨닫게 된다.

정품, 해외 수입 명품으로 가득한 매장, 왜 정품을 사용해야 하는지 설명까지,,,,, 

 

초대형 매장이니, 폐차장 옆이나, 으슥한곳, 조그마한 3층 구석같은데에 초라한 상품으로 구색 갖춰놓고, 뭐가 최대규모니 과장,,뻥이 심한곳과는 비교조차 할 수없는 제대로된 성인들을 위한 사랑용품, 성인 shop. 

 

음씨좋고 인심까지 후한 사장님? 선생님? 참 기분좋게 해주시는 분이다. 꼭 한번 방문해, 이야기 나누어 보라고 권하고 싶다.

 

왜 우리는 어릴때부터 어른이 될 때 까지, 이런 얘길 누구한테도 들을 수 없었을까? 이제 부터라도 단순한 호기심보다는 제대로 알고 즐기는 성(性), 성인용품이 되었으면,,,, 한명의 애호가로서 작은 바램이다.

인천성인용품,부천성인용품 인천 중구, 서구, 남구, 동구, 연수구, 남동구,  부천, 송내동, 중동, 상동, 오정구, 소사동, 역곡, 구로, 시흥,고잔,반월,광명,시화,월곳,소래,강서구,양천구,화곡동,목동,가양동,신정동,신월동,광명,개봉동,청라,송도,춘의동 ,역곡,서울,을지로,호텔

 

24시간 전화 상담에, 배달까지,,,,서비스 정신 쵝오!!!

인천 성인용품점, 부천성인용품점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연락처도 남긴다.

 

부천시 원미구 심곡동 169-9

부천 북부역 소신여객 버스종점 맞은편 명품 성인용품 자연애

010-3106-4066

(032) 652 - SEXY(7399)

카톡: soonc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