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 부천 부평 최대 명품점

여성용 바이브레이터는 치료를 위한 의료기 였다는 사실 - 자연애 (인천, 부천 성인용품 명품점) 에서 알려드리는 어른들을 위한 이야기

여성을 위한 바이브레이터-진동기는 지금부터 약 130여 년전인 1883년 처음 등장하여, 처음에는 의사들이 진찰실에 두고 치료목적으로 사용하던 의료기기 였다는 재미있는 사실입니다.

 

여성의 여러가지 질병을 성적 해방감을 제공함으로써 치료하고자 했던 의료계의 오랜 시도였다 합니다.

 

처음 바이브레이터-진동기를 발명했다고 알려진 영국의 그랜빌 박사는 휴대용 마사지 기계를 만들었는데,

그의 이름을 따서 그랜빌의 망치라도 불리워 졌다고 합니다.

 

처음 이것이 등장한 이후에 의사들이 진찰 실에 두고 사용하는 의료기구 였으며, 성적 해방감을 제공함으로서 여성의 우울증, 불감증, 불안감등 여성의 신경관련 증상을 치료하는데 사용되었으며, 전기를 사용한 전동식 바이브레이터-진동기, 가 등장한 이후로 그 사용자 수는 급속히 증가하게 되어, 한때는 영국군과 프랑스군의 야전병원에도 비치할 정도 였으며, 이를 이용한 전기 마사지사라는 직업도 새로 생기게 되었다고 합니다.

 

고대 저명한 의사 클라디우스 갈렌이라는 사람은 여성의 히스테리는 가임기의 성 경험이 있는 여성이, 불 만족한 성생활을 하는것과 관련이 있다고 하면서, 이와같은 증상의 과부가 "관례적??인 치료"를 받으면서 기쁨과 고통을 경험하면서 액체를 분출하고 나면 그 증상이 나아졌다고 하였고, 그 이후 수 백년동안 이러한 증상을 갖고 있는 많은 여성들이 비슷한 처방으로 치료를 받았으며, 바이브레이터가 등장하고 나서는 그러한 비밀스런 치료가 점점 사라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여러 기록들을 보면, 여성의 성적 불만족은 여성의 심리적, 신경증적 병적 현상을 초래하며, 이런한 증상들은 어떤 방법을 통해서든 여성의 상적자극이나 오르가즘 경험을 통해 많이 호전되는 현상이 의학적으로 처방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인천, 부천지역, 최고의 성인용품 백화점 자연애에서도 보면, 아직도 바이브레이터나 딜도를 사용하는데 있어서 두려움 또는 약간의 거리감을 느끼는 여성분들도 계신데요,,,,한번만 제대로 경험 해 보시면, 왜 이것이 꼭 필요한지 저절로 알게 된답니다.

젊은 여성분들이 주 고객이지만,  중년이상의 여성, 부부,커플분들의 사용도 점점 늘어 가는 추세입니다.

제품도 점점 발전하고 다양해 지면서, 여성들의 아주 섬세한 요구를 제대로 충족시켜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이 계속 출시되고 있어, 내게 꼭 맞는 제품을 어떻게 선택할 것인지도 중요한 점이기도 합니다.

 

인천, 부천(중동, 상동, 송내동, 춘의동,역곡,원미구),부평, 광명, 시흥, 강서구, 양천구,목동, 구로,영등포, 개봉 등 인근지역 최고의 성인 용품 백화점, 자연애로 오시면, 제대로된 치료??방법을 체험하실 수 있답니다.

 

부천시 원미구 부일로 493 , 2층 자연애

032) 652 - 7399

010-3106-4066

지도 크게 보기
2019.1.2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