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 북부역 소신여객앞

여자도 때로는 특별한 무엇인가를 꿈꾼다. ★ 인천 부천 부평 명품 성인용품 ★ 자연애에서 만나는 여자들 만을 위한 특별한 이야기 010-3106-4066

여자들의 생각, 마음, 언어, 몸은 남자의 그것과 때로는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많은 남자들이 자기 중심으로 생각하여 여자를 대하기 때문이 때로는 별것 아닌 일로인해 많은 오해가 생기기도 합니다.

 

오늘은 남자와는 다른 여자의 사랑과 여자들의 몸(육체), 여성의 성(性)에 대해 얘기해 볼까 합니다.

 

 

 

흔히들 "남자는 사랑없는 섹스도 가능하지만, 여자는 사랑없는 섹스는 불가능 하다"라고 얘기들 합니다.

일반적으로 80%~90% 정도 공감이 가는 말 이라고 생각합니다.

 

최고의 인천 성인용품, 부천 성인용품, 부평 성인용품, 부천 자연애(010-3106-4066)의 남자와 여자의 이야기

 

남자들, 특히 한참 왕성한 때의 남자들, 사랑없이도 넘쳐나는 정기를 따로 발산 할 수가 없을때, 때로는 섹스 자체가 목적일때도 많이 있지요. 남자의 몸에 대해 충분히 이해하지 못하는 여자분들은 이 동물적인 행위에 혐오감을 느끼기도 합니다. 하지만 조금만 더 남자를 이해하고나면 마치 그것은 사람의 다른 생리현상과 거의 같은 수준으로 생각하면 여성분들이 남성에 대해 조금은 더 너그러운 마음이 생기지 않을까 합니다.

 

여자의 생각구조와 몸은 남자와는 사뭇다르게 때로는 복잡한것 같기도 하고, 그때그때의 상황, 분위기에 매우 민감하게 작용하기도 합니다. 다분히 직선적이고 단순한 남자들은 이 복잡하고, 매우 예민한 여자의 마음, 여자의 육체를 잘 이해하지 못해 트러블이 생기기도 합니다.

 

 

다시 사랑없는 섹스가 가능한지 여부로 돌아가면, 영국 BBC 연구 결과에 의하면 "여자는 사랑없는 섹스가 가능할까?" 라는 질문에 "그렇다" 라는 연구 결과를 내 놓았습니다. 연구 결과의 의하면 여자들은 아직 사랑이라는 감정까지는 다다르지 않더라도 호감을 느끼는 남성과 분위기가 형성 되었을때 섹스를 하게되며, 그 이후에 "나는 이남자를 사랑하기 때문에 이남자와 관계를 맺었다" 라고 스스로 합리화 하는 과정을 거쳐, 그 생각을 굳힌다 합니다.

이글을 읽게되는 많은 여성분들이 동의할지 않할지는 모르지만, 상당부분 일리있는 이야기라고 생각합니다.

최고의 인천 성인용품, 부천 성인용품, 부평 성인용품, 부천 자연애(010-3106-4066)의 남자와 여자의 이야기

실제 많은 여성분들, 아니 근본적으로 여자의 마음속에도 새로운것, 지금보다 더 나은것에 대한 욕망은 자리하고 있습니다. 다만 현실과 상황에따라 그럴 기회가 없었을 뿐,,,,,, 특히 새로운 일탈을 누구나 한번쯤은 꿈꾸기도 하지요.

새로운것에 대한 호기심? 변화에 대한 갈망은 오히려 여자들이 더욱 강한것 같기도 합니다.

 

최고의 인천 성인용품, 부천 성인용품, 부평 성인용품, 부천 자연애(010-3106-4066)의 남자와 여자의 이야기

여자에게도 아주 특별한 시간, 특별한 경험이 오히려 삶에 활력과 생동감을 주게 됩니다.

매일 매일 똑같은 일상, 같은 패턴, 같은 삶에서, 조금은 다르고 특별한 경험을 통해, 자기자신을 더욱 사랑하고, 내 곁에 있는 이를 더욱 사랑할 수 있는 그런 계기를 만나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인천 성인용품, 부천 성인용품, 부평 성인용품, 최고의 성인용품 백화점 자연애에서 만나보는 아주 특별한 경험!!!

010-3106-4066

ㅋㅌ : sooncock